Go to main menu
Skip to content
Go to footer

핌스

KR EN

NEWS ROOM

PROMINENT INITIATOR OF MASK SOLUTIONS

핌스, 인천 신공장 기공식 개최

writer PIMS

email khg@pimskorea.com

date 21.03.15

hit 52

㈜ 핌스 (대표이사 김영주)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고잔동 소재한 신공장 기공식이 3 12일 개최되어 본격적인 착공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회사의 사명인PIMS (Prominent Initiator of Mask Solution)는 업계를 선두 하는 기술로 세계 최고의 OLED METAL MASK 개발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인천 남동공단에 소재한 핌스 신공장 부지 내에서 열린 이날 착공식에는 이강호 남동구 구청장, 고준수 인천광역시 시의원, 이헌구 인천 남동구 경영인 협의회 수석부회장과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하였다.

 

 

㈜핌스의 신공장은 오늘 기공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된다. 핌스 신공장은 대지 2,000평 부지에 지상 3층 규모의 최첨단 설비를 갖춘 OLED 메탈 마스크 공장으로 연건평 3,000평으로 구축될 예정이다. 공장 완공 이후 생산설비 등이 안정된 시점에는 향후 제품 수출을 위한 생산역량이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핌스 대표이사 김영주 사장은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제품을 요구하는 고객의 목소리에 맞추어 생산 역량이 획기적으로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건축”을 당부했다.

 

 

한편, 신공장 관련 공사는 금년 10월까지 완료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핌스 관련 설비와 계열사의 입주가 실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

 


 

상단으로
닫기